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엔젤이고 대만에서 왔습니다. 마침 제 친구들이 해외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어했고, 이 학원을 선호해서 저는 친구들을 따라왔어요. 세부 블루오션 학원에서의 첫주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했기 때문에 쉽지는 않았어요. 제가 사는 곳과는 정말 달랐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지금 잘 적응했어요. 왜냐하면 스태프들이 학생들에게 친근하고 친절해서(실제로 저는 스탭들과 친구가 되었어요) 제가 적응하기가 쉬웠던거 같아요.
솔직히 저는 대만에서 영어를 배웠고,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여기 왔을 때 제가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제가 영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배우는 것과 같이 우리 생활에 유용하기 때문이예요.
저는 영어 능력을 더 향상시키고자 IELTS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어요. ILETS 수업은 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 4가지과목 영어스킬 다룹니다. 저는 이러한 요소들때문에 이 과정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Expressing My Ideas Confidently
저는 하루에 7개의 수업이 있어요. 첫 주에 저는 제 문장이 맞는지 안 맞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두렵고 긴장을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선생님들이 항상 친절하고 인내심있게 저를 가르쳐 주셔서 저는 제 생각을 말하는 것에 더 자신감있게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발음이 좀 틀렸을지라도 저에게는 괜찮았어요. 그것은 저에게 단지 개선의 여지가 있고, 더 열심히 공부하면 결국 향상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이예요. 제 문장이 완벽하지 않아도 선생님들께서 수업시간에 배운 어휘를 사용하도록 격려를 많이 해주셨어요. 이런 과정들이 영어에 익숙해지는 한가지 방법이예요.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요.
Having Fun in Cebu
학원에는 줌바, 다양한 국가의 음식의 날등 많은 활동들이 있어서 세부 블루오션 아카데미에서 영어 공부를 하면 지루하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저는 오슬롭에서 고래상어도 보고, 가와선 폭포에서 점프 등.. 세부에 있는 여러 장소들을 방문했어요.
다시 타이완으로 돌아가면 여기 학원에 있는 선생님과 친구들 그리고 매니저들이 틀림없이 그리울거예요. 그 중 바다가 제일 그리울거같네요. 저는 바다에서 수영하는 때 정말 즐거웠습니다. 바다에 수영하러 갈 때마다 마치 제가 인어가 된 느낌이였거든요.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조언을 해주자면 영어로 말하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제가 이미 말한 것 처럼 저도 여기 온 첫 주 동안 그렇게 느꼈습니다. 그러나 저는 두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고 따르시면 여러분이 원하시는 목표를 세부 블루오션에서 달성하실 수 있을거예요. 실수를 즐기고 그걸 통해 배우세요. ❤